About
단순한 CS를 넘어 컴플리트는
CX(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 NEEDS 맞춤형관리, CS컴플리트가 앞장섭니다.
CS컴플리트가 필요한이유
POINT 01
전문CS직원 채용시
인건비가 부담될때
인건비가 부담될때
최저시급 증가로 기본인건비 상승
전문성 없는 상담으로 클레임유발
CS오픈이 처음이신 대표님
POINT 02
CS업무를 간헐적으로
이용하고 싶을때
이용하고 싶을때
성수기/비수기 등
일정하지 못한 업무량
필요한만큼 CS업무가 필요할때
POINT 03
운영에만 집중하고
싶으신 대표님
싶으신 대표님
들쑥 날쑥한 입,퇴사로부담스런 인력채용
반복되는 직원채용으로 교육시간 할애
겸업으로 사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
POINT 04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기업
떨어지고 있는 기업
원할하지 못한 업무처리 등으로
기업이미지 악화되고 있는 경우
CS대행을 하는 곳은 많습니다.
컴플리트에 CS대행을 맡겨야 하는 이유
적은 콜도, 많은 콜도, 원하는 기간만큼 고객의 요구와 특성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
유형별, 공정별, 기업유형별 유연한 업무범위 및 계약 협의에 의해 체결가능
업종별 실무경험 및 체계적인 교육과 평가를 거친 숙련된 인력
최신 AI기술을 활용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으로 충성도 증진
대행효과
전문성
다양한 실무경험 및 전문교육을 받은 상담원이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 및 고객의 불만을 줄이고
클레임 또한 사전에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 및 고객의 불만을 줄이고
클레임 또한 사전에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비용절감
채용,교육,관리, 등 최적의 인력배치를 통해
인력관리비용을 절감하고, 유지관리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인력관리비용을 절감하고, 유지관리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증대
최저급여 수준의 금액으로 전문상담원의
투입하여 업무부담을 줄이고, 불필요한 시간을
단축하여 핵심업무에 더 집중 할 수 있습니다.
투입하여 업무부담을 줄이고, 불필요한 시간을
단축하여 핵심업무에 더 집중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미지 상승
전문적인 고객서비스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매출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매출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용비교분석
구분
기본급
4대보험
직원관리
기타비용
총 비용
직접채용
230만원
21만원
21만원
120만원
401만원
CS컴플리트
220만원
0원
0원
0원
220만원
월 지출금액
0
% 감소
CS컴플리트이용테이블
업무 난이도에 따라 금액산정
일 건수
5건 미만
10건 미만
20건 미만
30건 미만
월 건수
100건 미만
200건 미만
400건 미만
600건 미만
이용금액
3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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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CCESS STORIES
P.종합쇼핑몰 성공사례
전문상담원 1명 → 2명 증원
클레임 감소 및 응대율 증가
재구매 인입율이 높아지며 매출 상승
CRM 및 CTI 통합관리시스템으로 모든 업무내용은
녹취 및 데이터화 하여 관리합니다.
CS COMPLETE partner